11월 21일 라이엇 ID 시스템 적용에 따른 OP.GG 소환사 검색 변경 안내

13.23 버전에서 라이엇 ID 시스템이 적용되었습니다. 라이엇 ID는 GAME NAMETAGLINE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라이엇 ID는 https://www.riotgames.com에서 로그인 후 설정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OPGG 검색 시스템도 라이엇ID와 동일하게 개편되었습니다. 이제부터 전세계 지역에서 유일한 RIOT ID로 오피지지 검색을 시작해보세요!

라이엇 ID 검색 변경 안내


  1. 내 태그 라인을 모르더라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검색 내부의 라이엇 ID 확인 버튼을 통해, 내 소환사 페이지로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2. 기존에 사용하던 소환사 닉네임으로도 검색은 가능합니다. (해당 기능은 추후 기능 삭제될 수 있습니다.)

    한번도 태그라인을 설정하지 않으셨으면 각 지역에 맞는 기본 태그라인이 자동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소환사 검색 시스템에서 'OPGG'를 검색하면 해당 RIOT ID를 가장 먼저 사용한 소환사가 가장 상단에 위치하게 됩니다. (그렇다면 가장 유명한 소환사 이름인 'Hide on bush'를 검색하면 어떻게 될까요?)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었나요? Thanks for the feedback There was a problem submitting your feedback. Please try again later.

도움이 더 필요하신가요? 문의를 보내주세요! 문의를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