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29 웹서비스 패치노트

라이엇 계정과 연동한 후 사용할 수 있는 기능들이 추가되었습니다.

OP.GG 계정과 라이엇 계정을 연동하면 특별한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연동 계정 인증마크

연동된 계정은 소환사 프로필 사진에 인증 마크가 표시됩니다.

2. 나만의 한마디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나만의 한마디를 남길 수 있습니다. 나의 좌우명이나 플레이스타일, 좋아하는 챔피언 이름 등으로 자신을 표현해보세요.

3. 응원 구단 등록

좋아하는 구단을 소환사 페이지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구단도 선택할 수 있으니 자신의 최애 팀을 자랑스럽게 보여주세요.

4. 챔피언 커버 이미지

챔피언과 챔피언 스킨 이미지로 소환사 페이지를 꾸밀 수 있습니다. 연승을 달성한 OP 챔피언이나 디자인이 마음에 드는 스킨 이미지로 소환사 페이지를 멋스럽게 바꿔보세요.

5. 소환사 인증 URL

자신의 소환사 페이지로 바로 가는 URL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소환사 페이지에 “소환사 인증 URL” 버튼을 클릭하면 인증 링크가 생성됩니다.

생성된 링크는 복사해 다른 유저들에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인증 URL 기능은 같이 게임을 하는 팀원들에게 나의 실력을 증명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6. 전적 메모

소환사 페이지에서 플레이한 게임에 대한 메모를 남길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하면서 잘 했다고 생각한 점,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점 등을 기록해보세요. 셀프 피드백은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메모는 다른 사람들은 볼 수 없고 자신한테만 보이니 솔직한 나만의 오답노트로 활용해보세요!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었나요? Thanks for the feedback There was a problem submitting your feedback. Please try again later.

도움이 더 필요하신가요? 문의를 보내주세요! 문의를 보내주세요!